전체 메뉴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 국내 정상급 뮤지컬배우 공연

김혜령 기자 승인 2017.12.07 11:26 의견 4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 박혜나, 이지혜가 출연하는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 - Let It Go(렛잇고)가 12월 25일 롯데콘서트홀에서 공연된다.

 

‘12월의 선물’ - Let It Go(렛잇고) 테마는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아름다운 뮤지컬 넘버와 디즈니 테마, 캐롤송으로 완성시켜 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은 12월 24일, 25일 양일간 ‘Someone like you(썸원 라이크 유)’, ‘Let It Go(렛잇고)’, ‘This Is The Moment(디스 이즈 더 모먼트)’ 세가지 테마를 통해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공연을 선사하고자 준비한 윈터프로젝트이다.

 

국내 뮤지컬배우들과 오케스트라가 만드는 공연 '12월의 선물'이 관객들을 찾아온다. <p class=(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width="388" height="550" /> 국내 뮤지컬배우들과 오케스트라가 만드는 공연 '12월의 선물'이 관객들을 찾아온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미국에서 뮤지컬 ‘알라딘’의 주인공으로 참여했던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가 이번 공연에서도 ‘알라딘’의 넘버를 그대로 재현할 예정이다.

 

겨울왕국(Frozen)의 메인 테마 ‘렛잇고(Let it Go)’의 한국판을 부른 히로인 배우 ‘박혜나’는 렛잇고 열풍을 몰고 왔던 ‘겨울왕국’을 비롯해 ‘위키드’의 넘버를 선보인다.

 

최근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 더빙판에서 주인공 벨의 노래를 맡아 맑고 힘있는 목소리로 벨을 표현해냈다는 평을 받은 배우 이지혜까지 무대를 아름다운 목소리로 물들일 예정이다.

 

여기에 서희태 지휘자가 이끄는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선사하는 디즈니의 명곡과 하이라이트연주, 30여명의 현음중창단&소리열매중창단까지 최고의 뮤지컬배우들과 풀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음악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어줄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