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시즌 마감 직전 스키장, 봄 방학 가족 고객 대상 이색 체험이벤트

시사-N 승인 2018.02.21 14:39 의견 0
따뜻한 봄을 앞두고 맞이한 짧은 봄 방학.특히 겨울내내 이어진 추위가 한층 풀리면서 봄방학을 맞이한 자녀들과 함께 야외활동을 하기에 더 없이 좋은 시즌이다.

 

시즌 막바지인 전국 스키장에서는 봄방학을 맞아 스키와 눈썰매 등 겨울 레포츠 외에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가족단위 고객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돌아오는 주말,하고 싶은 것도 많고 한 가지만 즐기기에는 아쉬운 아이들과 함께 조금은 따뜻해진 스키장에서 막바지 겨울 정취를 벗삼아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

 

¶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다람쥐 미술 공방 이벤트>

설원 보며 즐기는 공방 이벤트,신나게 스키 타고 온천욕으로 피로 풀고!

 

경기도 이천 소재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는개인이나 가족,단체가 목공예를 비롯한 다양한 미술 체험을 할 수 있는'다람쥐 미술공방'을 운영 중이다.목공예와 아트 공예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월별 특별 이벤트를 개최,스키장을 찾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만족도가 높다.이용 시간은평일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금요일을포함한 주말에는 오후9시까지 제이파크3층에서 운영한다.

 

한편,다람쥐 미술 공방에서는 봄 방학 시즌을 맞아 체험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는 ‘다람쥐 공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시간~ 1시간 반 동안 주어진 키트와 소형드릴,안전 톱,목공도구 등을 활용한 창의적인 만들기를 진행하고 사진 심사를 통해 우수 작품을 선정, 3월 폐장 시 홈페이지와 개별 문자로 수상 결과를 공지할 예정이다.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다람쥐 미술 공방'

(지산리조트 제공)

 

이벤트는 이달25일까지며 유치부(6, 7세)및 초등부(1~6학년)로 구분,우수 참가자에게 시즌권 및 리프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리프트50%할인권을 지급한다.

 

한편 지산리조트에서는 스키장을 찾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스키장 이용 시 인근에 위치한 이천 테르메덴 온천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제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7/18시즌권 이용자 및 리프트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3월1일까지 테르메덴 매표소에 리프트권이나 시즌권을 제시하면 동반4인까지 바데풀 수영장 입장권을50%할인 받을 수 있다.

 

¶ 웅진플레이도시<윈터스노우파티>

올림픽 선수처럼 동계스포츠 체험,추억의 포대썰매로 세대 공감!

 

경기도 부천 소재 웅진 플레이도시 스노우파크 역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스노우파크 중앙 무대에서는 동계올림픽 종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존을 운영 중이다.최근 평창 동계올림픽을 통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컬링과 아이스하키 종목을 직접 체험하며 경기 규칙은 물론 국가대표 선수가 된 듯한 묘미를 느낄 수 있다.

 

눈썰매장이 없던 시절 아버지 세대의 추억을 연상케 하는 포대썰매 체험은 자녀들과 함께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이벤트 기간은3월4일까지.

 

¶ 대명 비발디파크<K1스피드1+1이벤트>

온 가족이 실내에서 즐기는 짜릿한 질주,이용 시 스노위랜드 야간권 등 제공

 

강원도 홍천 소재 대명 비발디파크(이하 비발디파크)에서는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 실내K!카트 레이싱 전문센터 ‘K1스피드’를 운영,스키,눈썰매와 함께 실내 카트 레이싱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비발디파크는 현재 ‘K1스피드’ 이용고객 대상으로1+1이벤트를 진행 중이다.‘K1스피드’ 이용 시 범퍼카와 회전목마 등 일부 유희시설1종 이용권과,메이플 와플바 아메리카노,스노위랜드 야간권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이벤트’는 이달28일(수)까지 진행되며,리조트 회원과 지역 주민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12바퀴 기준 한 경기당33,000원이다.

 

¶ 엘리시안강촌<가족 참여 프로그램>

매주 토요일 공예 체험과 보드 게임 제공

 

엘리시안 강촌에서는2월 중 매주 토요일14시부터17시까지 콘도 로비에서 가족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소정의 참가비로 우드마커 핸드폰 고리 채색,젤리향초 만들기 체험에 참여할 수 있으며,선착순으로 가족 보드 게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지산리조트 관계자는 “봄 방학 시즌은 막바지 겨울을 즐김과 동시에,한 겨울 보다는 비교적 날씨가 풀려 가족 단위로 스키장 방문이 많은 편”이라며 “동계올림픽과 함께 막바지 겨울의 정취를 만끽하는 것만으로도 매력적인 가족 여행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