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여성가족플라자, 학습유형상담 1일 특강

심정 기자 | 기사입력 2018/02/22 [12:06]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학습유형상담 1일 특강

심정 기자 | 입력 : 2018/02/22 [12:06]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는 새학기를 앞두고 2월 27일 화요일 오후 2시 ‘학습유형상담 1일 특강’을 개최한다.

 

U&I 학습유형검사를 통해 본인의 성격 특성과 학습유형을 파악하여 효과적인 학습접근법을 배우는 코칭상담 프로그램이다.

 

U&I 학습유형검사는 행동형, 탐구형, 이상형, 행동규범형, 행동탐구형 등 14가지 성격 유형 중 본인의 성격, 특성에 가장 적합한 학습방법을 찾을 수 있다. 

 

올바른 학습과 진로의 길을 찾을 수 있기에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특강은 가족상담전문가 자격을 갖춘 강사의 진행으로 학습과 관련돼 발생하는 부모와 자녀 사이의 갈등 사례를 깊이 있게 볼 수 있다. 

 

학습유형 파악에서 나아가 부모·자녀 관계 갈등 문제 조언까지 더해져 풍부한 해석과 코칭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추가적인 상담이 필요하거나 요청이 있을 경우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상담프로그램을 통해 전문상담사와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상담실 황미정 과장은 “학습과 진로에 대해 깊은 고민이 있고, 가족 간의 갈등으로 해결책을 원하는 부모와 자녀를 위해 준비했다. 특강을 통해 현명한 학습진로 방법을 배우고, 갈등을 치유하였으면 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