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낙원악기상가, 5월 맞아 다양한 문화 공연 진행

김혜령 기자 승인 2018.04.30 10:59 의견 0
낙원악기상가에서 따스한 봄날을 맞아 낙원악기상가 4층 야외공연장 ‘멋진하늘’에서 영화 상영회와 음악 콘서트를 진행한다.

 

5월 5일에는 2017년 개봉되어 로토스코핑 기법(애니메이션 이미지와 동화상의 이미지를 합성시키는 기법)을 활용해 고흐의 작품을 재현해낸 애니메이션 ‘러빙 빈센트’를 상영한다.

 

영화 속에서 ‘별이 빛나는 밤’, ‘가셰박사의 초상’, ‘우편 배달부 루랭’ 등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어 감동이 더해진다.

 

이어 5월 12일에는 피아니스트 조재혁의 감성 가득한 렉처 콘서트 ‘클래식 파라다이스(Classic Paradise)’가 열린다.

 

조재혁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뛰어난 테크닉과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피아니스트다.

 

낙원악기상가가 5월 을 맞아 다양한 영화상영회와 음악회를 준비했다.

(낙원악기상가 제공)

 

이번 콘서트에서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열리는 공연으로 조재혁의 명품 피아노 연주와 섬세한 해설을 감상할 수 있다.

 

5월 26일에는 로맨틱한 영화의 OST를 재즈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감상해볼 수 있는 ‘러브 발라드 나잇 : 시네마틱 재즈 오케스트라’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서는 최신 영화 OST와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유명 영화의 OST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공연 수익금은 낙원악기상가가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함께 진행 중인 문화소외계층 아이들의 음악 교육 사업인 ‘올키즈기프트’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5월을 맞아 다채로운 콘서트와 영화 상영회를 준비했다”며 “낙원악기상가를 찾는 사람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