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브이알존, 서울의 중심 용산 아이파크몰 내 대형 실내 VR 테마파크 오픈

김기한기자 승인 2018.06.29 13:52 의견 0
VRZONE이 7월 6일 용산 아이파크몰 테마파크 공간에 브이알존 용산 아이파크몰점을 오픈한다.

 

예쉬컴퍼니는 2016년 국내 최초 VR과 시뮬레이터를 결합한 ‘스페이스 델타’를 성공리에 론칭해 전 세계 130여 매장에 오픈한 이후 룸스케일형 VR 콘텐츠 ‘헌티드 시리즈’를 제작하며 가맹사업을 전개 중이다.

 

현재 실내 VR 테마파크 20여개 매장을 오픈하며 명실상부 VR 업계 최대의 매장을 확보하여 운영하고 있다.

 

HDC 아이파크몰은 단순히 상품만 판매하는 것을 넘어 여가와 문화를 소비하는 곳으로 진화하기 위하여 6층 리빙파크를 테마파크존으로 구성했다.

 

브이알존 용산 아이파크몰점. 체험 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도 진행중이다.

(브이알존 제공)

 

교외 테마파크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새롭고 이색적인 즐길 거리를 만들어가고자 대원 미디어와 함께 애니메이션 테마파크를 선보였다.

 

브이알존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전 세계 입점한 브이알존 매장에서 얻은 노하우를 백분 활용하여 용산 아이파크몰이 추구하는 이색적인 즐길 거리로서 딱 알맞은 매장으로 구성했다.

 

다양한 형태의 시뮬레이터를 탑승하여 체험하는 아케이드형 VR 콘텐츠와 총기 컨트롤러를 활용하여 여러명이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FPS형 VR 콘텐츠인 액션 VR 콘텐츠로 총 13종, 30여 가지 VR 콘텐츠를 브이알존 용산 아이파크몰점 한 곳에서 모두 체험할 수 있다.

 

대형 실내 VR 테마파크인 브이알존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내부에서 휴게 공간을 조성해 VR 체험과 더불어 다양한 휴식 방법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