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휴매닉, 블록체인 정보 교류 위한 ‘휴매닉 스토리’ 기능 출시

윤준식 기자 승인 2018.07.10 20:00 의견 0

블록체인 플랫폼 휴매닉은 빠르게 성장하는 커뮤니티에 블록체인 및 암호화 지식정보 교류를 지원하기 위해자사 앱에 휴매닉 스토리라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휴매닉은 자사 앱에서 제공하는 ‘휴매닉 정보라고 불리는 주요 지원 봇 서비스에 새로운 기능을 도입해, 주요 메신저 내부 콘텐츠 채널로서 콘텐츠 참여는 물론, 다른 사용자와 유용한 콘텐츠 교류를 쉽게 할 수 있다.

휴매닉 스토리의 콘텐츠에는 사용자에게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정보, 지역 사회 지원을 위한 HMQ 토큰 사용 방법, 은행 이용 없이 번창하는 방법, 재정 및 세금 관리 방법, 취업 및 기타 유용한 정보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하는 교육 및 엔터테인먼트 기사 등이 포함된다.

휴매닉 스토리에는 해당 지역에 가장 인기 있는 세 가지 언어인 영어, 프랑스어, 스와힐리어가 제공되며 이외의 언어도 지속적으로 추가될 계획이다.

휴매닉 CTO 안톤 모즈고보이는 “향후 우리는 앱 및 휴매닉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의 삶이 어떻게 변했는지에 대한 사용자들의 실제 이야기를 담을 계획이며 멀지 않은 미래에 더 빠른 인터넷 속도로 점점 더 많은 사용자가 늘어나게 되면 우리는 비디오, 재미있는 콘텐츠 및 피드백 옵션을 추가하여 커뮤니티와 소통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