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뮤지컬 이블데드, 한여름에 만나는 할로윈 이벤트 준비해

김혜령 기자 승인 2018.07.12 09:30 의견 0

독특한 컨셉의 이벤트로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지컬 이블데드가 조금 일찍 만나는 할로윈데이 얼리할로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얼리할로윈 페스티벌10월의 할로윈 데이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717일부터 31일까지 여름에 만나는 할로윈을 컨셉으로 잡았다.

15일 동안 진행되는 얼리할로윈 페스티벌에는 할로윈 소품을 착용 또는 분장을 하고 오는 관객분에게는 스플레터석 30%, 이선좌석과 눈밭석, 창조주석 50%의 특별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 뮤지컬 이블데드가 미리만나는 할로윈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블데드 제공) ⓒ 시사-N


관객들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720일과 24일에는 할로윈 분장을 한 좀비 배우가 로비에서 손바닥 사탕을 증정한다.

725일과 26일에는 이블데드의 공연팀이 직접 관객들에게 좀비 페이스페인팅을 해줄 예정이다. 페이스페인팅 참여관객에게는 클렌징스틱도 증정된다.

731일에는 당일 출연배우들이 공연 종료 후 로비 포토존 앞에서 관객들과 할로윈 악수회로 만난다.

한편 뮤지컬 이블데드는 샘 레이미 감독의 B급 저예산 동명의 공포 영화 이블데드가 원작으로 영화에서의 공포를 더욱 과장함으로써 웃음으로 승화시킨 작품으로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826일까지 공연된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