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MMCA X무브 아디다스’ 파이널 이벤트 참가자 모집 시작!

국립현대미술관 과천에서 미술전시는 물론 현대무용, 필라테스, 요가, 러닝까지 즐기는 문화예술 종합 선물 세트

김승리 기자 승인 2018.10.05 21:18 의견 0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후원하고 국립현대미술관 MMCA가 주최하는 스포츠와 문화 예술이 결합된 관객 참여형 이벤트 ‘MMCA 무브 X 아디다스’ 가 10월 20일(토) 국립현대미술관 과천에서 열리는 마지막 이벤트 참가자를 10월 5일(금)부터 모집한다.

국립현대미술관 과천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940명의 참가자들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참가자는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하고 주어진 월드비전 계좌에 참가비 1만원을 기부금으로 납부하면 된다. 모아진 금액은 분쟁 피해아동 미술 프로그램 지원을 위한 월드비전의 ‘I AM 캠페인’의 후원금으로 사용된다.

참가자들은 박수진 학예사와 함께 하는 <균열Ⅱ: 세상을 보는 눈> 전시 투어, 이추영 학예사와 함께 하는 <균열Ⅱ: 영원을 향한 시선> 전시 투어,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현대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패밀리 아트 투어, 국립현대무용단과 함께하는 현대무용 워크숍, 러닝 세션, 필라테스 세션, 요가 세션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1가지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현대미술 전시부터 스포츠까지 문화예술 종합 선물세트와 같은 행사로 참가자들은 예술 감성에 푹 빠지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한 편 ‘MMCA 무브 X 아디다스’는 국립현대미술관이라는 한국 미술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담은 대표적 공간에서 글로벌 현대미술의 최신 동향은 물론 러닝, 현대무용, 스트리트 댄스, 발레 등 지금껏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이벤트이다. 새로운 나를 만들어 가는 도전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행사로, 젊은 2030 소비자들에게 운동에 대한 색다른 동기 부여와 관심을 이끌어 내고자 기획되었다.

아디다스와 국립현대미술관이 함께 하는 ‘MMCA 무브 X 아디다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국립현대미술관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