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개막 D-5,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연습 현장 공개!

오는 11월 27일 백암아트홀 개막

박앵무 기자 승인 2018.11.22 12:41 의견 0

▲ 뮤지컬‘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연습 현장 스틸 ⓒ 오디컴퍼니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가 11월 27일 백암아트홀에서의 개막을 앞두고 연습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22일 공개된 연습 현장 사진에는 각자의 캐릭터에 녹아 든 배우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슬럼프에 빠져 있지만 잘 나가는 베스트셀러 작가 ‘토마스 위버’역의 강필석, 송원근, 조성윤과 소년의 모습을 간직한 채 친구 토마스에게 영감을 주는 ‘앨빈 켈비’역의 정동화, 이창용, 정원영은 유년 시절부터 어른이 된 현재의 모습까지 과거와 현재를 오고 간다.

특히 100분의 러닝타임 동안 단 두 명의 배우가 작품 전체를 이끌어가야 하는 2인극인 만큼 배우들은 고도의 집중력과 연기력의 에너지를 선보였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베스트 셀러 작가인 토마스가 그의 소중한 친구 앨빈과 함께 과거와 현재의 기억을 오가며 친구의 송덕문을 완성시켜 나가는 과정을 그려낸 작품으로 두 주인공의 이야기를 통해 소소한 일상과 인연의 소중함에 대한 메시지로 관객들의 깊은 공감대를 이끌어 낸다. 여기에 동화 속 서재를 옮겨 놓은 듯한 무대와 함께 따뜻하고 서정적인 넘버가 더해져 진한 감동과 여운을 전한다.

한편 2년만에 다시 돌아오는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개막과 함께 OST 발매 소식까지 함께 전하고 있다. 오는 11월 27일부터 2019년 2월 17일까지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