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새해 좀 더 특별한 내가 되고 싶다면?

[신간소개] "평범한 사람이 특별해지는 방법: 3B로 인생을 바꾸다" 출간

김승리 기자 승인 2019.01.04 18:35 의견 1

▲ 평범한 사람이 특별해지는 방법: 3B로 인생을 바꾸다 ⓒ 오후의책

도서출판 오후의책이 좀 더 효과적으로 인생을 관리하고 싶어 하는 평범한 이들을 위한 책 ‘평범한 사람이 특별해지는 방법: 3B로 인생을 바꾸다’를 출간했다.

이 책에서는 일반 플래너보다 효율적으로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바인더(Binder)를 비롯해 독서(Book), 종교의 핵심 메시지인 선한 영향력(Bible) 등 3B에 대해 소개하고 그 사용법을 알려준다.

책의 저자인 노경섭 씨도 처음엔 그저 평범한 한 사람일 뿐이었다. 성공은 하고 싶지만 열심히 사는 것 말고는 할 줄 아는 것이 없었다. 그래서 무엇이 문제인지 모른 채 불안해하며 하루하루를 살아내고 있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알게 된 3B(Binder·Book·Bible)를 제대로 쓰게 되면서 그의 평범했던 인생은 특별하게 바뀌었다.

많은 사람들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살고자 하는 꿈을 꾸지만 그 방법을 정확히 알려주는 사람은 없다. 저자는 그들을 위해 그가 실천했던 3B를 체계적으로 정리했다. 당신의 삶을 바꾸고 싶은가 여기 인생을 바꾸는 3가지 방법이 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