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토모라이프, 밤낮으로 다른 구강상태 맞춤형 치약 ‘모닝앤나이트케어 치약세트’ 출시

이여진 기자 승인 2019.01.15 11:30 의견 0

▲ 토모라이프에서 출시한 '모닝앤나이트케어 치약세트' ⓒ 토모라이프

네트워크 유통회사 ㈜토모라이프(대표이사 김형욱)가 ‘모닝앤나이트케어 치약세트’를 출시했다.

‘모닝앤나이트케어 치약세트’는 아침, 저녁의 구강상태에 따라 맞춤형으로 개발한 새로운 컨셉의 기능성 치약으로 '구취제거용 기능성 치약조성물 특허 기술'로 제조되었다.

아침용 치약은 구취와 충치예방 목적에, 저녁용 치약은 항균, 항염 목적에 맞춰 녹차, 알로에를 주성분으로 한 특허원료와 유자추출물, 쑥추출물을 포함한 코스모스인증원료를 사용했다.

㈜토모라이프 김형욱 대표이사는 “아침용 치약은 식약청에서 인정하는 표준제조기준에 맞춰 최대효능효과를 냈기 때문에 잠자는 동안 빠르게 증식된 입안 세균을 말끔히 청소할 뿐 아니라 입 안의 냄새와 입 안 건조를 예방한다”고 말했다.

이어 “저녁용 치약은 두 종류의 비타민 계열의 주성분을 통해 잇몸질환과 치주질환예방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에 주무시기 전 치주질환, 잇몸질환예방과 치태제거에 좋다”며 “단순히 구강상태에 맞는 성분, 효능만 좋은 치약이 아니라 깨끗한 사용감, 상쾌함, 맛 모두를 잡았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