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커리어, 한국저작권위원회·에스원·IBK연금보험 등 2019년 신입·경력·인턴직 채용소식 발표

김승리 기자 승인 2019.02.08 10:09 의견 0

취업포털 커리어가 한국저작권위원회, 국가핵융합연구소, 에스원, 경남테크노파크, 보훈복지의료공단, IBK연금보험, 신보운영관리 채용 소식을 7일 발표했다.

한국저작권위원회는 직원 및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총 26명이다. 채용은 공개경쟁과 제한경쟁으로 나눠서 진행하며 제한경쟁의 경우 장애인 또는 보훈 취업지원대상자만 지원 가능하다. 분야별 자격요건·우대사항·전형일정 등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는 이달 15일(금)까지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국가핵융합연구소가 2019년도 제 1차 정규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직종은 연구직(선임급) ,기술직(선임급, 원급 ,기능직(원급, 선임급)으로 총 9명을 채용한다. 복수 지원은 불가하며, 분야별 지원자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4월 19일(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원서는 이달 22일(금) 18시까지 연구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에스원이 첨단보안직을 모집한다. 모집지역은 서울 ,경기 ,경인 ,강원 ,충청 ,호남 ,경남 ,부울 ,경북 등 제주 포함 전국이다. 주/야 교대 근무가 가능한 고졸 이상(동등 학력 인정자) 학력 보유자이자 운전면허 1종 보통 이상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이달 12일(화)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경남테크노파크는 특화센터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계소재부품 센터장 ,나노융합 센터장으로 이공계, 인문사회, 경영경제, 산업정책 분야 전공자만 지원할 수 있다. 학력 기준에 따른 경력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이달 14일(목)까지 방문·우편·전자우편 접수만 가능하다.

보훈복지의료공단이 2019년 사무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특별한 자격 요건은 없으나 전형별 어학 및 학력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합격자는 3개월 정규직 수습 근무 후 심사 절차를 거쳐 정규직 임용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는 이달 13일(수)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IBK연금보험은 2019년 상반기 신입·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신입의 경우 모집분야는 투자기획이다. 경력직은 ,상품개발 실무자 ,선임계리지원 실무자 ,부채부문 리스크관리 전문가 ,자산부문 리스크관리 전문가 ,퇴직연금 연금계리 인력 부문에서 채용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이달 11일(월) 23시 50분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신보운영관리가 직원을 모집한다. 총 19명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별 구분 채용을 진행하며 중복 지원시 탈락 처리된다. 성별·연령·학력·전공·어학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경력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이달 15일(금) 16시까지 이메일·등기우편·방문 접수만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