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프렙, 10만접시 파스타 와디즈 펀딩 오픈 30분 만에 100% 달성

박앵무 기자 승인 2019.02.13 10:01 의견 0

밀키트 식품 전문 브랜드 ‘프렙(PREP)’은 새롭게 출시한 10만접시 파스타 ‘앤초비 오일 파스타’, ‘트러플 오일 버섯크림 리조또’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 오픈 30분 만에 100%를 달성하며 성공적인 펀딩 시작을 알렸다고 11일 밝혔다.

밀키트(Meal Kit)는 가정대체 간편식(HMR)의 한 형태로,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정량화된 재료와 소스를 키트화해 간편 레시피와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 상품이다.

와디즈를 통해 공개된 이번 밀키트는 급속 프로즌 포장 방식을 도입한 제품으로, 키트의 냉동 보관이 가능해 언제든지 꺼내서 쉽게 조리가 가능하다. 프렙은 누구나 10분이면 전문 셰프의 맛을 낼 수 있다는 것이 프렙 제품의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송희 셰프는 “많은 분들이 집에서는 레스토랑의 맛을 내기가 어렵다고 이야기한다”며 “프렙 밀키트에 레스토랑의 비법을 담았다. 누구나 쉽게 그랑씨엘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렙은 와디즈 펀딩 시작과 함께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활용하면 최대 40% 할인가로 프렙을 맛볼 수 있다. 이번 펀딩은 2월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