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이상아트 展 / 아쿠아마린 : 젊음展 개최

김혜령 기자 승인 2019.03.11 18:33 의견 0

이상아트는 3월의 탄생석인 아쿠아마린과 함께하는 <Aquamarine : Youth>展 / 아쿠아마린 : 젊음展을 3월 12일(화)부터 3월 21일(목)까지 개최한다.

서울 서래마을에 있는 이상아트는 지난 2018년 11월부터 올해 10월까지 릴레이로 <이상(理想)한 전시>展을 개최하고 있다. 릴레이 전시는 매달 탄생석이 지닌 의미를 주제로 진행된다.

봄을 알리는 이번 <Aquamarine : Youth>展 / 아쿠아마린 :젊음展에는 회화, 조각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을 하는 네 명의 작가 김수연, 박정윤, 박지현, 허진호가 젊음을 주제로 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들기만 해도 가슴 설레는 ‘젊음’을 공통 주제로 나무, 레진, 회화, 플라스틱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다채롭게 해석했다. 같지만 완전히 다른 주제의 해석은 현대 미술의 무궁한 가능성을 대중이 몸소 느낄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이상아트는 관객들에게 전시작품 및 작가에 대한 설명과 이해를 돕기 위해 도슨트를 배치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이상아트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월~금으로 운영한다. 전시는 무료관람이며, 토일은 휴관 및 예약제이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