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GS리테일, 벚꽃시즌 맞춰 한정판 벚꽃스파클링·벚꽃팝콘 등 총 5종 상품 출시

박앵무 기자 승인 2019.03.18 10:12 의견 0

▲ GS리테일 직원이 GS25에서 벚꽃팝콘과 벚꽃딸기에이드, 벚꽃청포도에이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GS리테일

편의점 GS25와 GS수퍼마켓은 봄철 시즌을 맞아 ‘유어스벚꽃스파클링’ 등 음료 3종과 ‘유어스벚꽃팝콘’, ‘유어스유채꽃팝콘’ 스낵 2종, 총 5종 상품을 GS리테일 독점 상품으로 출시했다.

‘유어스벚꽃스파클링’은 2017년 3월 출시해 한 달도 되기 전에 80만개를 팔아 인기 탄산음료 코카콜라의 판매량보다 앞서는 기록을 세운 히트 상품으로, 올해는 3년째 시즌3상품으로 돌아왔다. 기존 제품보다 좀더 부드러운 향을 즐길 수 있게 업그레이드 한 상품이다.

‘유어스벚꽃청포도에이드’는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청포도향을 가미해 벚꽃향과 어울러지는 맛이 특징이며, 올해 처음 선보이는 ‘유어스벚꽃딸기에이드’는 우유가 들어간 딸기에이드에 벚꽃 액기스가 아닌, 벚꽃추출분말을 넣어 벚꽃의 향긋함과 딸기의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가격은 각 1,200원이다.

‘유어스벚꽃팝콘’과 ‘유어스유채꽃팝콘’도 출시됐다.

‘유어스벚꽃팝콘’은 팝콘에 얇은 딸기맛 코팅을 통해 벚꽃의 핑크 색상과 벚꽃 모양을 연상 시키는 모양이다. 가격은 1,200원이다.

올해에는 유채꽃 개화 시기인 3~5월에 맞춰 ‘유어스유채꽃팝콘’을 처음 선보인다.

이 상품은 만개한 유채꽃을 팝콘으로 형상화하고, 유채꽃 분말 함유를 통해 고객들이 화사한 유채를 연상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200원이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