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벼룩시장구인구직, ‘벼룩시장이랑 오늘부터 1일’ 이벤트 진행

신규 회원가입 및 정보 수신 동의 이벤트로 ‘공기청정기, 상품권, 치킨세트’ 등 푸짐한 경품 제공

김승리 기자 승인 2019.03.27 16:31 의견 0

▲ 신규 회원가입 및 정보 수신 동의 이벤트 '벼룩시장이랑 오늘부터 1일' 포스터 ⓒ 벼룩시장구인구직

벼룩시장구인구직이 신규 회원가입 및 정보 수신 동의 이벤트 ‘벼룩시장이랑 오늘부터 1일’을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벼룩시장구인구직 홈페이지와 벼룩시장구인구직 앱에서 ‘벼룩시장이랑 오늘부터 1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마케팅·이벤트 정보 수신 동의에 체크 후 회원가입을 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벼룩시장구인구직 기존회원을 위한 정보 수신 동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기존 가입 회원 중 마케팅·이벤트 정보 수신에 동의하지 않은 회원은 ‘벼룩시장이랑 오늘부터 1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수신 동의 체크 후 경품을 받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한편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최근 개인화된 서비스와 모바일 최적화를 위해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했다.

이번 개편으로 이용자가 로그인을 하면 자신에게 맞는 맞춤일자리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하단 탭 바를 추가해 이용자들이 별도로 페이지를 이동하거나 탐색하지 않아도 메인에서 원하는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큐레이션 서비스를 강화, 구직자들이 구직활동에 필요한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취업가이드 서비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