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CJ푸드빌 N서울타워, 와인과 함께하는 봄 미식 행사 개최하고 신메뉴 선봬

이여진 기자 승인 2019.04.03 10:35 의견 0

▲ CJ푸드빌 N서울타워, 와인과 함께 하는 봄 미식 행사 ⓒ CJ푸드빌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가 6월 초까지 소믈리에 추천 와인과 봄철 어린 잎을 활용한 신메뉴를 주제로 ‘마리아주 앳 더 픽’ 행사를 연다고 2일 밝혔다.

‘마리아주 앳 더 픽’은 서울 남산 위에 있는 N서울타워 레스토랑에서 ‘와인’과 ‘음식’을 함께 즐기는 미식 행사다. 2017년 첫 행사 이후 9회째로 엔그릴, 더 플레이스 다이닝, 한쿡 총 3곳이 참여한다.

프렌치 레스토랑 ‘엔그릴’은 베이비 당근 잎, 래디쉬 어린 잎 등 다양한 어린 잎에 제철 주꾸미, 모시조개, 홍합 등을 더한 ‘해산물 모둠 샐러드’를 내놓는다. 다양한 과실 향의 화이트 와인인 ‘앙리 부르주아 뿌이 퓌메 라 드 무아젤’, 밝고 경쾌한 풍미의 ‘루이자도 샤블리’ 및 짙은 루비 레드 컬러의 ‘셀리에 데 프린스 지공다스’를 추천한다.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은 어린 잎과 시금치 주스로 반죽한 딸리아뗄레 생면에 모시조개, 소라를 더한 ‘와일드루꼴라를 곁들인 참나물 딸리아뗄레 생면 파스타’를 출시한다.

한식 정찬 뷔페 레스토랑 ‘한쿡’에서는 참나물, 소럴 어린잎을 곁들인 ‘전복, 관자, 숙성소고기 삼합구이’를 선보인다.

마리아주 앳 더 픽 행사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QR 코드 스캔을 통해 아이파크신라 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온라인 적립금 2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