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아이슈타인 거래소, 모바일 앱 출시 후 고객 두 배로 늘어

암호화폐 하락장세에도 불구하고 혁신적 모바일 앱 출시 이후 신규 고객 6만명 늘어

윤준식 기자 승인 2019.04.04 08:51 의견 0

▲ 아인슈타인 거래소의 신규 암호화폐 모바일 지갑 ⓒ Einstein Exchange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아인슈타인 거래소가 무료 모바일 지갑 및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 결과 놀라울 정도로 고객이 늘어났다고 발표했다.

아인슈타인은 출시 14일도 안돼 6만명이 넘는 신규 고객을 추가로 확보했는데 이는 전체 고객 수가 100퍼센트 넘게 늘어났음을 보여주는 것으로 2만명 이상이 이 앱의 독점적인 KYC 엔진을 통해 자신들의 신원을 확인해준 것이다.

아인슈타인은 2019년 3월 첫째 주에 애플의 iOS 스토어와 구글의 플레이 스토어에서 암호화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발표했는데 여기에는 무료 암호화폐 거래, 인-앱 신원 확인, 무제한의 비자 및 마스터카드 자금제공과 함께 모바일 3DS 보안 그리고 신원을 확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제한 없이 제공되는 10달러의 고객 추천 보너스가 포함되어 있다.

애플과 구글의 안드로이드 앱은 각각 최고의 신규 무료 앱 및 100대 무료 금융 앱으로 급등했는데 매일 1만건 이상이 신규로 다운로드 되고, 거래소의 거래량은 1만9000퍼센트 증가했다.

거래소의 모바일 암호 지갑인 아인슈타인 컨버트는 고객들이 19가지 다양한 유형의 암호화폐를 태환하고, 취득하고 소비할 수 있게 해준다. 고객들은 어떤 암호화폐든 수수료 없이 태환하는 한편, 앱을 조회하는 한 명의 지인 당 10달러씩을 벌 수 있으며 무료로 각자의 휴대전화에 바로 발급되는 아인슈타인 전자 신용카드를 이용해 지갑 잔고의 전부 또는 일부를 소비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