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원앤원북스, 연금저축 노하우를 담은 <연금저축은 어떻게 노후의 무기가 되는가> 출간

김승리 기자 승인 2019.04.09 09:10 | 최종 수정 2019.07.17 12:12 의견 0

원앤원북스가 엄진성, 나철균, 조용준 전문가의 연금저축 노하우를 담은 <연금저축은 어떻게 노후의 무기가 되는가>를 출간했다.

신간은 총 다섯 장으로 목차를 구성되었으며 1장 연금저축보험을 추천하는 이유를 시작으로 연금저축보험 이외의 다양한 선택지를 제시하며 3장 연금저축 규모를 계획하기 막막한 근로소득자, 자영업자를 위한 상황별 가입 전략으로 이어나간다.

▲ 원앤원북스가 엄진성, 나철균, 조용준 전문가의 연금저축 노하우를 담은 <연금저축은 어떻게 노후의 무기가 되는가>를 출간했다. ⓒ 원앤원북스


근로소득자의 경우 소득 구간부터 각종 소득 공제를, 자영업자들은 사업소득부터 금융 소득 및 기타소득까지 꼼꼼히 따져서 가입해야 절세 혜택을 극대화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자주 묻는 Q&A 21가지를 비롯해 가입 이후 관리 등 최종적으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다뤘다.

저자들은 장기간 재무 설계를 하면서, 연금저축이 혜택에 비해 덜 알려져 있는데다가 국내에 연금저축만을 전문적으로 다룬 책은 전무했기 때문에 책을 출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책을 출간한 원앤원북스 관계자는 “노후보장과 절세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은 독자에게 일독을 권한다.”라고 출간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