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슬림한 핏, 우수한 착용감 - 네파 스테노 방풍재킷 출시

이여진 기자 승인 2019.04.16 11:21 의견 0

▲ 네파 모델 전지현이 스테노 방풍재킷을 선보이고 있다. ⓒ 네파 제공

네파가 슬림한 핏감과 우수한 착용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최적화된 스테노 방풍재킷을 출시했다.

신체 및 근육의 움직임을 고려한 신개념 기능성 절개라인으로 몸에 밀착된 핏감을 살려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고, 가슴 및 핸드 포켓을 적용해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여성용은 미스트, 페일 핑크, 레드, 라임 옐로우, 블랙 5가지, 남성용은 미스트, 다크 블루, 다크 그린, 블랙 4가지로 구성되어 취향별로 선택이 가능하다.

배색 컬러 조합으로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한 방풍재킷 그래비티는 몸의 행동 반경이 커질 경우 불편함을 줄 수 있는 어깨 등의 부분에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서 활동성을 더욱 강화하고, 땀이 많이 날 수 있는 부위에 메쉬 소재를 넣는 등 실제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부분들을 세심하게 배려했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네파는 슬림한 실루엣과 스포티한 실루엣 등 다양한 핏과 다채로운 컬러의 방풍재킷을 출시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며 “세련된 컬러 조합과 아웃도어 브랜드만의 기술력을 갖춰 간절기 야외 활동 시 가벼운 방풍재킷을 원했던 소비자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