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니오앱스, 메신저 생태계 ‘니오 플랫폼’ 6월말 출시

윤준식 기자 승인 2019.04.16 11:56 의견 0

▲ 글로벌 실시간 대화 앱 니오메신저 ⓒ 니오앱스 제공

글로벌 SNS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니오앱스(NEEO Apps)는 오는 6월 말 니오 플랫폼(NEEO Platform)을 출시할 계획이다.

니오 플랫폼은 실시간 자동 번역 기능이 있는 메신저에서부터 재미있는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생태계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니오앱스 관계자는 “글로벌 금융 시스템이 무너지더라도 니오(NEEO)의 암호 해독 기능은 제대로 작동되어 자산을 안정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고 밝혔다.

니오앱스 조형래 회장은 “니오 크립토는 현재 개발 중인 니오 셀&바이(NEEO Sell&Buy)라는 특별히 고안된 포털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며 “모든 판매 및 구매 거래의 완전한 안전을 보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니오앱스가 서비스하고 있는 니오메신저(NEEO messenger)은 사전에 등재되지 않은 구어와 단어를 즉시 번역할 수 있으며, 매일 새로운 어휘를 추가하는 인공지능 자가 학습앱으로써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동시 통/번역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이다.

니오메신저는 세계 최초로 100개 이상의 서로 다른 언어로 실시간 대화가 가능한 앱으로 현재, 한국을 비롯한 세계 178개 국가에서 다운로드하여 활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