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아디다스, 세계해양의 날 맞아 '런포더오션' 개최

김승리 기자 승인 2019.05.30 10:00 의견 0

아디다스가 해양환경보호단체 팔리포더오션과 함께 스포츠를 통해 바다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해양 환경보호 활동을 촉구하는 이벤트, ‘런포더오션(Run for the Oceans)’을 개최한다.

‘런포더오션 서울’은 오는 6월 8일 양재 THE K 호텔을 거점으로 양재시민의숲과 양재천 일대를 달리는 코스로, 약 1000여명이 함께한다.

▲ 아디다스가 6월 8일 세계 해양의 날을 맞아, 해양환경보호단체 팔리포더오션과 함께 스포츠를 통해 바다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해양 환경보호 활동을 촉구하는 이벤트, ‘런포더오션(Run for the Oceans)’을 개최한다. ⓒ아디다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런포더오션’은 로스앤젤레스, 뉴욕, 파리, 베를린, 런던, 바르셀로나, 밀라노, 상하이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해양을 살리기 위해 열리는 러닝 이벤트다.

특히 이번 ‘런포더오션’ 프로젝트에는 스포츠를 통해 해양 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개선시키는 목표와 더불어 어린이들의 가치관 확립과 역량 강화를 위한 어린이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해양 보존에 대해 자신의 생각으로 자유롭게 고민하고 표현해 볼 수 있도록 바다를 주제로 하는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폐플라스틱 DIY존, CUSTOM 서비스, 퍼팅 게임, 케이터링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