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극단 ETS, Charles Mee의 연극 'BIG LOVE 공연

김혜령 기자 승인 2019.06.11 11:14 | 최종 수정 2019.07.17 11:21 의견 0

올해로 창단10주년을 맞은 극단 ETS가 6월 13일부터 16일까지 대학로 예술극장 소극장에서 호평 속에 공연된 Charles Mee의연극‘BIG LOVE’를 국립극장 하늘극장 무대에 올린다.

연극’BIG LOVE’는 아이스킬로스의‘탄원자들’을 모티브로 현대적인 시간과 공간에서, 폭력, 평화, 성정 치성, 전쟁, 그리고 인류의 공존에 대한 이슈들을 통찰력과 신선한 연극성을 가지고 경쾌하게 풀어낸 작품이다.

강제 결혼을 피하기 위해 난민이 된 50명의 신부들과 그들을 찾아온 50명의 신랑들, 그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이 현재 한국 사회에서도 뜨겁게 다루어지고 있는 '성의 정치성',‘공존',‘갈등에 대한 해결’같은 화두들을 극적인 형태로 쏟아 낸다.

관객은 오래된 그리스 극을 모티브로 하는, 순발력과 상상력이 가득 찬 연극을 관람하다가, 어느 순간 선명하게 번득이는 현대사회의 단면을 보게 된다.

고전과 현대를 잇는 인간의 보편성과 그 속에서 오랜 시간을 거쳐 놓여있었던 인간의 삶과 공존에 대한 묵직하고 울림 있는 주제에 대한 질문도 동시에 마주하게 된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