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네파, 비주얼아티스트 노보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김승리 기자 승인 2019.06.17 10:02 의견 0

네파가 설치 미술, 회화, 드로잉 등 여러 장르를 아우르며 자신의 이야기를 감각 있게 풀어내는 비주얼 아티스트 노보(Novo)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네파는 유행에 민감하고 세련된 감성을 선호하는 1020 세대들의 트렌드에 맞춰 영타깃 선호 마케팅을 통해 외형 확장을 진행해 왔다.

▲ 네파가 설치 미술, 회화, 드로잉 등 여러 장르를 아우르며 자신의 이야기를 감각 있게 풀어내는 비주얼 아티스트 노보(Novo)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 네파


아티스트 노보는 자신의 디자인을 다채로운 브랜드들과의 협업 작업을 통해 성공적으로 표현해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나이키 글로벌’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제품의 경우 1분만에 온라인에서 매진을 기록했고, CJ 오쇼핑과의 협업에서는 1시간도 안 되는 시간 동안 2만 세트를 완판시켰다.

네파와 노보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호프 네파(HOPE NEPA)라는 주제 아래 방황하는 청춘들에게 자유로운 영혼의 가치, 희망을 이야기하고 그들이 더 많은 꿈을 꾸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디자인에 담았다.

특히 청춘들이 서로에 대한 다양성을 존중하고, 자유롭게 생각하며, 지친 마음과 몸을 이끌어 집(Home)으로 돌아가 편히 쉴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알파벳, 숫자 등으로 표현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네파는 자유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노보 아티스트의 희망적인 메시지가 가미된 감각적인 디자인의 컬렉션이 완성된 만큼 젊은 층의 선풍적인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