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래퍼 <지기아이스> 첫번째 디지털싱글 발매

김기한 기자 승인 2020.08.07 16:44 의견 0
래퍼 <지기아이스>가 첫 디지털 싱글 앨범 <MONSTER>를 발매했다. (사진: 얼데이뮤직 제공)

래퍼 <지기아이스>가 지난 7월 30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MONSTER>를 발매했다.

이번 싱글앨범 <MONSTER>에는 자신이 겪고 있는 서울이라는 아름다운 도시에서의 성공, 재물, 그리고 현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으며 아름답고도 무거운 도시 서울에서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에게 힘내어 성공해보자는 의미를 담았다.

새로운 랩 네입 <지기아이스>는 '최고의 다이아'라는 뜻으로, 이번 싱글 앨범을 통해 한낱 돌덩이에서 비싼 값어치를 하는 보석으로 거듭나겠다는 뜻을 담았다.

그는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자신처럼 맨땅에 헤딩하듯 음악하는 친구들에게 떳떳하게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본받을 수 있는 선배 또는 동료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번 앨범 제작은 음악 파트너인 <HO PD>와 함께 했으며, 그와 함께 공식 레이블 설립을 준비 중이다.

한편 EBS 다큐멘터리 <시선>에서 "노가다 래퍼", "고시원 래퍼"라는 수식어를 얻은 <지기아이스>는 다양한 다큐멘터리에 출연해 무명 래퍼의 고충과 음악을 하기 위한 평범한 청년의 삶에 대해 이야기 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 얼데이뮤직 제공)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