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트렉(TREK)’, 새로워진 에몬다 SL 6 eTap 출시

김형중 기자 승인 2021.04.16 11:28 의견 0
트렉(TREK) ‘에몬다 SL 6 eTap’ (트렉(TREK) 제공)

글로벌 자전거 브랜드 ‘트렉(TREK)’에서 SRAM의 새로운 구동계 Rival eTap AXS가 장착된 에몬다 SL 6 eTap을 출시한다.

자전거의 동력을 제공하는 가장 중요한 시스템인 구동계는 자전거의 속력, 승차감과 직결되어 더 나은 라이딩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SRAM에서는 이런 라이더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Rival 등급에 eTap이 적용된 Rival eTap AXS 구동계를 출시했다. 무선 변속, 혁신적인 기어 시스템, 일체형 파워 측정 시스템, AXS 연결, 개선된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 등 다양한 기능 업그레이드로 좀 더 편안하고 안전한 라이딩을 제공한다.

에몬다는 ‘트렉(TREK)’의 가장 빠르고 가벼운 자전거로 공기역학적 튜브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평지 라이딩 혹은 업힐에서 더 빠르게 달릴 수 있도록 도와주며 가벼운 주행과 균형 잡힌 핸들링을 제공하는 자전거다.

이번 Rival eTap AXS 구동계가 장착되어 출시한 에몬다 SL 6 eTap 은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도를 줄 것으로 보여진다고 ‘트렉(TREK)’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트렉(TREK)’의 ‘프로젝트 원’ 에서도 새로워진 SRAM Rival eTap AXS 구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에몬다 SL 6 eTap를 포함하여 전국 9개의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4월 16일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