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케이스티파이 X NBA 두 번째 컬렉션 출시 - 2021 팀 에디션: 정상을 정복하라

김형중 기자 승인 2021.04.16 11:31 의견 0
케이스티파이 X NBA 두 번째 컬렉션 (케이스티파이 제공)

테크 패션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오늘 NBA와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발표했다. 4월 30일 정식 발매되는 컬렉션은 팬심을 자극할 NBA 리그 30여 개 팀의 엠블럼을 바탕으로 제작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와 동시에 케이스티파이 웹사이트(www.casetify.com/nba)의 웨이팅리스트에 등록한 팬들에게는 우선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NBA 리그에 참여하는 각 팀의 개성이 반영된 NBA x CASETiFY 두 번째 팀 에디션 컬렉션은 아이폰과 에어팟 케이스, 그립 스탠드로 구성되어 있다.

충격을 흡수하는 케이스티파이만의 특수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NBA 팀의 엠블럼과 마스코트, 팀 색상 등으로 풀어낸 고유의 로고 마니아와 스티커 콜라주 케이스부터 개인 취향에 맞게 커스텀이 가능한 만큼 농구팬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경기 입장권을 모티브로 한 “아레나 티켓” 디자인에는 이름과 함께 지정된 날짜 각인을 하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케이스티파이와 NBA 컬래버레이션의 또 다른 야심작은 올 초 출시 당시 인기 아이템이었던 농구공과 같은 독특한 질감의 페블 가죽 케이스로, 양각의 금장 로고가 가미된 버전의 오렌지 컬러가 더해져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이 디자인은 아이폰 케이스와 더불어 무선 충전 패드로 출시된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세상에서 가장 뜨겁고 열성적인 NBA 리그와 팬들의 관계를 더욱 끈끈하고 단단하게 이어줄 이번 컬렉션으로 NBA 팬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어떻게 디자인에 녹여낼지 크게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