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명품 카드지갑을 천원에” 머스트잇, 계절의 여왕 5월 절정 맞아 ‘잇며들다’ 프로모션 진행

채인혜 기자 승인 2021.05.17 12:11 의견 0
‘잇며들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머스트잇 (머스트잇 제공)

머스트잇이 오는 31일까지 계절의 여왕이라 불리는 5월의 절정을 맞아 ‘잇며들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인기 유튜버의 팬들을 통해 탄생한 ‘~며들다’라는 신조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매력이 뛰어난 무언가에 스며들다’라는 뜻으로 쓰이는데, 이에 머스트잇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통해 머스트잇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잇며들다’로 명명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화려하고 생명력 넘치는 5월처럼 풍성한 할인 혜택이 담긴 네 개의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 시작되는 ‘초특가 딜’ 이벤트에서는 메종마르지엘라, 생로랑, 톰브라운 등의 인기 명품 아이템을 최대 71% 할인가에 판매한다.

첫번째 초특가 딜이 오픈하는 17일에는 메종마르지엘라의 남성 독일군 스니커즈를 52% 할인된 29만원대에, 생로랑의 마틀라세 모노그램 퀼팅 금장 카드지갑을 64% 할인된 16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24일에는 발렌시아가의 티셔츠와 르메르의 크로아상 린넨 범백을, 31일에는 골든구스의 여성용 슈퍼스타 스니커즈와 톰브라운의 반팔 피케 티셔츠를 대폭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는 디올, 나이키, 프라다 등의 인기 명품을 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드로우’도 진행된다. 오는 18일부터 총 네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에서는 시그니처 패턴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디올의 오블리크 새들 카드지갑, 컬래버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던 나이키 사카이 LDC 상품 등을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당 1회씩 총 4번 응모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머스트잇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 뒤 설문지를 작성하면 된다.

머스트잇은 ‘아이 러브 쿠폰’ 이벤트를 통해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천명에게 발급하며,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머스트잇에서 비씨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만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할인 혜택은 결제 횟수 제한 없이 제공되며, 카드 결제화면에서 비씨카드를 선택하고 할인 쿠폰 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가격 때문에 명품의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다”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각기 다른 프로모션이 진행되니, 참여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할인 혜택까지 실속 있게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