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예스24, 창작 인쇄 산업 활성화를 위한 ‘프린트그라운드 기획전’ 개최

채인혜 기자 승인 2021.08.04 10:30 의견 0
예스24 ‘프린트그라운드 기획전’ (예스24 제공)

예스24가 오는 20일까지 창작 인쇄 산업 활성화를 위한 ‘프린트그라운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린트그라운드 기획전’은 서울시에서 충무로 지역의 인쇄 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난 3월 개최한 ‘프린트그라운드 공모전’에 이어 진행되는 행사로, 공모전에서 최종 수상한 7개 팀의 제품을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예스24는 기획전을 통해 창작자들에게 제품 판매 경험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과 판매 지원을 제공함과 동시에 기획전 이후에는 고객들에게 인기 있었던 제품에 한해 지속적으로 판매를 이어갈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모전에서 최종 선정돼 예스24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는 색칠놀이를 통해 한글 공부를 할 수 있는 천지창조 컬러링북(아이삭)과 아이들이 종이와 바닥 공간을 활용해 즐길 수 있는 방구석 놀이 ZIP(kit), 책으로부터 펼쳐지는 9가지 페이퍼 오브제 포프(이대표 회사), 사회와 환경 문제에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만든 에볼루션 푸드체인 보드게임(초이스), 업사이클링 Re-cord 키링(자라섬재즈페스티벌)’, 리버박스(지구넴), 커피 한 잔의 그림일기(김나현)가 있다.

예스24 김석환 대표는 “인쇄 산업 콘텐츠 개발 독려와 더불어 창작자들이 직접 제품을 판매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프린트그라운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젊은 창작자·디자이너들의 아이디어와 지역 인쇄 기술을 접목한 제품들을 처음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