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고양시립합창단, 제70회 정기연주회 개최

김동복 기자 승인 2022.06.27 13:48 의견 0
X
(고양시청 제공)

무더위가 찾아온 6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시민의 일상 속에 음악을 통한 휴식과 충전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고양시립합창단이 제70회 정기연주회 '합창으로 떠나는 여름여행'을 오는 7월 13일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하이든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연주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우리 가곡, 잠들었던 동심을 깨울 청소년 노래, 모두 하나 돼 즐길 수 있는 국내 가요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오페라와 뮤지컬 수록곡까지, 무더위에 지친 시민의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달래줄 무대가 준비돼 있다.

특히 소리얼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협연을 통한 화려한 무대 구성과 흥겨운 안무까지 곁들여진 이번 공연은 관객의 눈과 귀를 충족시킬 고품격 문화예술의 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오직 고양시민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달려온 고양시립합창단이 음악 애호가를 비롯해 모든 시민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공연은 전석 5,000원이다.

티켓 예매 및 관련 문의는 고양문화재단에서 공연 문의는 고양시립예술단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