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2022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4회차, 서울어린이대공원서 개최

심정 기자 승인 2022.07.06 11:12 의견 0
‘2022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4회차가 개최된다


서울특별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가 주관하는 ‘2022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4회차가 7월 9일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개최된다.

제4회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GREEN-VACATION 초록방학’이란 슬로건 아래 현대 사회에서 중요성이 대두되는 환경 및 농촌을 주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환경을 대주제로 구성된 다양한 부스와 청소년 공연이 진행된다.

청소년이 직접 기획·운영하는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서울시의 다양한 청소년 동아리가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또래 친구들과 문화로 하나 되는 축제의 장으로 운영되며 청소년과 지역 주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2022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온·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요소를 포함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거리를 제공, 코로나 블루를 겪은 많은 청소년이 문화 활동 참여를 통해 긍정적 에너지를 가져다줌으로써 밝고 건강한 청소년으로 거듭날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11월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서울시의 모든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라매청소센터 홈페이지와 유튜브(@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페이스북, 인스타그램(@boram_bluebrain), 카카오플러스(@youthofseoul)를 통해 서울시 청소년과 지역 시민들과 꾸준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한다.

이 보도자료는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서울 지역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 정책 및 활동, 청소년 시설의 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진행한 것이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