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헌팅편의점(25)] GS25 “리치 망고스틴젤리” & “리치리치젤리” & “삼겹살 철판구이”

“편의점을 털어보겠습니다!” 원 편의점 특집-GS25 2탄

박앵무 기자 승인 2019.03.14 11:00 의견 0

※ 시사N라이프의 편의점리포터로 참여해주신 청년시민 김아란님께 감사드립니다. (편의점 리포터로 참여하실 분은 news@sisa-n.com으로 연락주세요.)


¶ GS25 “리치 망고스틴젤리”

▲ 리치망고스틴 젤리 ⓒ 김아란 리포터

▲ 펙틴과 젤라틴이 함께 들어있다고 하지만 그건 잘 모르겠다. ⓒ 김아란 리포터

메이드 인 태국이다. 요즘 세상에 500원짜리 젤리가 있다니 놀라워서 집었다. 그렇지만 오백원에 몇 개가 들어있겠는가. 딱 일곱 개다. 개당 70원이라고 생각하면 이게 싼 것일까 비싼 것일까. 싼 거겠지..

▲ 젤리가 이중으로 되어있다. ⓒ 김아란 리포터

싱거운 마이구미맛이다. 첫 맛은 맛이 잘 안 느껴지는데 씹을수록 포도맛이 난다. 젤리가 이중으로 되어있는데 안에 들어있는 부분은 쩐득쩐득하고 겉의 하얀 부분은 딱딱하다. 망고스틴 맛은 잘 모르겠고 포도맛은 확실히 난다.

☞ 한 줄 평:

돈 없을 때 젤리가 드시고 싶으면이것을 사드시면 됩니다.

☞ 재구매 의사:

입가심용으로 간단하게 젤리를 먹고 싶을 때 먹겠다.


¶ “리치리치 젤리”

▲ 리치리치 젤리. ⓒ 김아란 리포터

▲ 펙틴.. 무엇일까.. ⓒ 김아란 리포터

가격은 ‘리치망고스틴젤리’와 동일하게 500원이다. 뜯자마자 달달한 리치향이 훅 올라온다. 희귀 과일의 인공 향이 그득하다. 리치 과즙이 10%나 들어있다. 젤리에도 복불복이 있었구나 싶다.어떤 것은 좀 밍밍하고 어떤 것은 진하고. 과즙이 몇 개에만 몰려있나 보다.

이 제품은 과일 과즙에서 뽑아낸 펙틴을 넣었다고 강조하고 있다. 펙틴이 뭐지. 나는 넣고 안 넣고 차이를 모르겠다. 아는 성분도 나온다. 젤리에 소고기가 함유되어 있단다. 소고기가 오백원!

리치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이다. 향이 찌~인하다. 식감은 숭덩숭덩 썰리는 느낌이라몰캉몰캉한 젤리를 좋아하는 나는 불호다.

☞ 한 줄 평:

리치 덕후여 이것을 먹어라.

☞ 재구매 의사:

숭덩숭덩한 느낌이 싫어서 안 먹을 것 같다.


¶ 유어스 “삼겹살 철판구이”

▲ GS25에서 판매중인 '삼겹살 철판구이' ⓒ 김아란 리포터

‘철판 삼겹구이’를 편의점에서 파는 날이 왔다. 편의점에서 삼겹살도 구워줍니다. 편의점 만세다. 가격은 4,300원.

▲ 삼겹살 1인분. ⓒ 김아란 리포터

전자레인지에 1분 돌리면 완성이다. 가스레인지에 가열도 가능하기 때문에 그대로 가스레인지에 올려도 된다. 열어보면 쌈장과 무말랭이 약간의 마늘과 고추까지 동봉되어 있다. 삼겹살이 적다고 실망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겠지만 1인분을 구워놨다고 생각하면 적당한 양이다. 한 입 먹어보니 삼겹살 자체에 간이 어느 정도는 되어있는 것 같다.

▲ 삼겹살 한 입! ⓒ 김아란 리포터

쌈장은 엄청 짜다. 어차피 고기에 간이 되어 있으니쌈장을 찍지 않고 그대로 먹는게 더 나을 것 같다. 간단하게 집에서 고기가 먹고 싶은데 집에 사 놓은 고기가 없을 때, 마트가 문을 닫았을 때, 야식으로 먹고 싶을 때 사먹으면 엄청난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 같다. 게다가 언제든지 먹을 수 있다. 식당의 퀄리티를 기대하면 조금 실망스럽겠지만 이 정도면 가성비 훌륭하다.

기름 튈 걱정없이 삼겹살을 먹을 수 있다. 남이 구워준 삼겹살을 고대로 받아먹는 기분이다.

☞ 한 줄 평:

고기 짱! 남이 구워주는 고기 더 짱! 고기 최고!

☞ 재구매 의사: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