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한류돌 TARGET(타겟) 쇼케이스 개최! 신곡 ‘아름다워’ 발표

김기한 기자 승인 2019.04.22 22:07 의견 0

▲ <TARGET(타겟)>의 두 번째 싱글 ⓒ KJ뮤직 제공


남성 아이돌 그룹 <TARGET(타겟)>의 두 번째 싱글 <M the M(부제:달의 이유)>의 쇼케이스가 4월 22일 성수아트홀에서 진행되었다.

같은 날 예스24라이브홀에서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의 쇼케이스도 함께 열려 취재진과 팬들의 관심이 몰려가 자칫 주눅들 수도 있었지만, 멤버 전원이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성공리에 쇼케이스를 마쳤다.

아이돌 그룹 <TARGET(타겟)>은 2018년 1월 데뷔해 7월에는 중독성 강한 칼군무의 <실화냐>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팀을 각인시켰다.

이번에 8개월 만에 감성적인 곡 <아름다워>를 대표곡으로 함께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모습과 새로운 컨셉을 선보였다.

<아름다워>는 신스 팝 장르를 토대로 그 위에 브립 팝과 댄스가 어우러진 감성적이며 에너지가 느껴지는 곡으로, 소년 감성으로 아름다운 사랑의 감정을 애틋하고 따스하게 표현하면서도 수줍음을 담은 세레나데다.

이번에 발표한 싱글 앨범 <M the M(부제:달의 이유)>은 아이돌 그룹 <TARGET(타겟)>의 성장을 담은 이첫 번째 이야기인 동시에 “M the M”은 “Message, the Moon”의 약자로 <TARGET(타겟)>이라는 달이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이날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색상의 마술사 쟈니브로스의 이사강 감독이 연출을 맡아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아름답게 표현했고, <TARGET(타겟)>의 멤버 G.I와 우진이 랩메이킹 참여하여 <TARGET(타겟)>만의 스토리를 더욱 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