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심버스, 디지파이넥스 글로벌에 25일 상장

윤준식 기자 승인 2019.07.23 10:23 의견 0

블록체인 메인넷 플랫폼회사 심버스는 심(SYM)토큰을 7월 25일 디지파이넥스 글로벌(DigiFinex Global) 거래소에 상장한다.

심토큰은 ETH 마켓을 시작으로 차례로 BTC, USDT 마켓에 상장되며 한국 시간으로 25일 오전 11시에 입금이 가능하며 26일 오전 10시부터는 출금도 가능해진다. 

최근 심버스는 그 동안 준비해 온 지갑, SymWallet close beta test version을 공개하여 기본적 기능을 점검함과 동시에 전송속도도 객관적으로 확인했다.

블록생성과 확정속도 포함 불과 1초이며 지갑에서 2~3초 내에 거래가 이뤄지는 속도를 공개해 기존 이오스(블록생성 0.5초, 블록확정 169초)의 블록확정 속도에 비해 비할 수 없는 탁월한 성과를 보였다.

디지파이넥스 글로벌은 코인마켓캡 기준 거래량 순위 5위권의 메이저급 암호화폐거래소로 영어 이외에도 한국어, 중국어, 인도네시아어 등을 지원하는 세계적 거래소다. 

최수혁 대표는 “심버스는 세계가 지향하는 분산ID를 별도 체인으로 분리하는 데 성공했으며 고객이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선별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회복시켰고 신원증명은 매우 간소화될 것이다. 메인넷과 지갑과 분산ID, 이 세 가지 트로이카 외에 비장의 기능들이 지갑에 추후 속속들이 장착될 것이며 그 내용들을 조만간 발표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