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페이, 앱만 깔면 신학기 대학 교재 20% 할인
김승리기자
승인
2020.02.05 14:19
의견
0
인스타페이가 2020 신학기를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인스타페이 제공)
QR 바코드 기반 O2O 결제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스타페이(Instapay)가 2020년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서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인스타페이는 자사 앱(인스타페이)을 이용해서 도서에 사용되는 ISBN바코드와 QR코드로 결제하는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에 2020년 신학기를 맞아 2월부터 3월까지 두 달간 '대학생 교재 20% 할인 행사'를 펼치며, 국내출간 도서구매 할인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용자들은 인스타페이 앱을 설치한 후 계좌를 등록한 뒤 앱을 실행하게 되면 도서구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인스타페이 앱에 있는 책 아이콘을 검색하거나 모든 도서에 있는 ISBN 바코드를 스캔만 하면 앱을 통해 결제가 이루어진다. 이는 인스타페이가 책과 같은 상품을 통해 직접적으로 결제할 수 있는 기술과 특허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만일 책이 없다면, 인스타북스(book.instapay.kr)에 접속해 원하는 책을 검색하고 앱으로 도서를 구매할 수도 있다.
사용자들은 책을 구매할 때 인스타페이를 사용하면 20%의 할인된 금액을 제공받으며, 구매한 책은 앱에 등록된 주소로 결제된 다음날부터 순차로 배송된다.
(인스타페이 제공)
인스타페이 배재광 대표는 "인스타페이는 지금까지 나온 서비스 중에 가장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결제플랫폼으로 우리의 O2O 결제 플랫폼 기술은 사용자들에게 책을 구매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 이라며 "현행 도서정가제로 인해서 책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들이 조금이라도 혜택을 받으면서 인스타페이를 편리하게 이용하게끔 돕고 싶다."라고 프로모션 취지를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페이 앱과 인트타북스 홈페이지(https://book.instapay.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