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강수지, 원더풀 라디오 새 DJ로 합류!

김기한 기자 승인 2020.05.19 15:24 의견 0
<원더풀 라디오 강수지입니다> DJ 강수지  (NOH엔터테인먼트 제공)

90년대 책받침 여신 가수 강수지가 MBC 표준FM <원더풀 라디오 강수지입니다> DJ로 합류했다.

<불타는 청춘> 공식 안방마님으로 알려진 가수 강수지는 지난 4년 동안 DJ로 맹활약하며 쌓아 온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MBC 표준FM <원더풀 라디오 강수지입니다> DJ를 꿰찼다.

<원더풀 라디오 강수지입니다>에서는 90년대 싱어송라이터 강수지가 직접 선곡한 추억의 가요는 물론 팝송들로 ‘불청세대’에게 향수와 공감대를 이끌어내며 강수지 특유의 편안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청취자들에게 위로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첫 방송에서 김국진이 강수지에게 응원 전화를 걸어와 치와와커플의 변치않는 사랑에 청취자들의 반응이 폭주했다는 후문이다.

강수지는 1990년 <보랏빛 향기>로 데뷔했으며 <흩어진 나날들>, <시간 속의 향기>, <내 마음 알겠니>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각 방송사의 상들을 휩쓸었고, 정규 10집까지 앨범을 발매하며 국민들에게 원조 책받침 여신으로 각광받았다.

현재 강수지는 MBN <자연스럽게>와 개인 유튜브 <강수지TV>의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라는 채널을 오픈하며 약 4만 팔로워를 보유중이다.

<강수지TV>의 생방송 라이브는 매주 토요일 저녁 9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강수지의 <원더풀 라디오 강수지입니다>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밤 8시 5분부터 두 시간 동안 MBC 표준FM 95.9 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