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파격적인 재미와 유쾌한재미, 연극 '난쟁이들' 공연된다

김혜령 기자 승인 2017.09.29 10:43 의견 0
현실 세계를 풍자한 대사와 독창적인 음악, 유머코드 넘치는 연출이 더해져 2017년 겨울을 달굴 준비를 하고 있는 뮤지컬 ‘난쟁이들’이 11월 26일부터 2018년 1월 28일까지 대학로TOM 1관에서 공연 된다.

 

뮤지컬 ‘난쟁이들’은 현실을 유쾌하게 비판하는 내용으로 ‘2013년 뮤지컬 하우스 블랙 앤 블루 최종 선정작’, ‘제 3회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예그린앙코르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대중들이 잘 알고 있는 동화 ‘신데렐라’, ‘백설공주’ 그리고 ‘인어공주’ 이야기를 바탕으로 기발한 상상력을 더해,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의 심리를 반영한 남자 버전의 신데렐라 스토리를 만들어 관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이번이 세 번째 공연인 ‘난쟁이들’은 한 편의 동화책을 보는 듯한 작품 특유의 아기자기한 무대, 유쾌하고 톡톡 튀는 대사, 독특하고 유머러스한 노래 등이 어우러져 더 병맛스럽고 진한 유쾌함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뮤지컬 ‘난쟁이들’ 포스터 <p class=(PMC프러덕션 제공)" width="378" height="550" /> 뮤지컬 ‘난쟁이들’ 포스터 (PMC프러덕션 제공)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