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해리 포터: 호그와트의 미스터리’, 사이트퀘스트 이벤트 ‘천상의 공’ 개최

김승리 기자 승인 2019.02.11 10:00 의견 0

▲ 해리 포터 호그와트의 미스터리의 사이트퀘스트 이벤트 천상의 공 ⓒ Jam City

잼 시티가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의 포트키 게임스와 제휴하여 ‘천상의 공’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리포터: 호그와트의 미스터리’에서 올 시즌 소셜이벤트 ‘천상의 공’가 개최될 예정이다. 4학년 이상의 플레이어들은 이 모험을 통해 방과 후에 첫 정식 무도회를 계획하거나 준비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사회적 조건에 따라 세심하게 선택한 동급생들과 힘을 모으면 무도회를 성공으로 이끌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다른 호그와트 동급생들을 도울 수 있다. 예를 들어, 후플푸프 기숙사의 묘약 전문가 페니는 장식준비위원회를 이끌고 싶지만, 메룰라와 이즈멜다 2인조의 방해를 받는다. 또한 로완처럼 내성적인 반 친구들은 변신 기술과 격려의 말을 필요로 한다. 무도회에서 최대한 좋은 인상을 주고 싶기 때문이다.

플레이어들은 이벤트를 앞두고 친구들과 어울려 그레이트홀을 방문해 이벤트에 초청할 친구를 정할 수 있다. 또한 사이드퀘스트를 통해 래번클로의 패셔니스타인 안드레가 코디한 셀렉션에서 무도회 의상을 고를 수 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