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엔트리, ‘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 요리 베스트셀러 1위 달성

에어프라이어 열풍 힘입어 출간되자 마자 베스트셀러 1위 올라

박앵무 기자 승인 2019.02.19 09:33 의견 0

▲ 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 평면 표지 ⓒ 메가스터디

최근 냉동식품의 다양화, 기름을 줄인 건강한 조리법에 대한 니즈 증가, 빨라진 퇴근 시간에 따른 ‘집쿡’ 열풍의 흐름을 타고 에어프라이어 구입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1가구 1에어프라이어 시대’란 말이 생겼을 정도로 생활 필수품 반열에 오른 에어프라이어는 인기몰이 중이다.

엔트리가 2월 펴낸 ‘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이 에어프라이어 열풍에 힘입어 출간되자 마자 요리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은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을 전문적으로 다룬 첫 번째 요리책으로 출간 2주 만에 교보문고 온라인 서점과 YES24, 알라딘에서 분야 베스트셀러 1위(2월 15일 기준)를 장악하며 에어프라이어 레시피에 대한 독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은 사람들이 인터넷 상에서 가장 많이 검색하는 에어프라이어 레시피인 고구마, 치킨, 삼겹살, 곱창 등의 재료 조리법을 비롯해 에어프라이어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육류, 채소, 해산물, 냉동제품 등의 재료 별로 나눠 400여 컷의 사진과 함께 정리한 요리책이다.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온라인 4개 서점에서는 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 기대평 작성자를 대상으로 ‘톰슨 에어프라이어 2.5L’를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