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빕스, 트렌디한 디저트 구성 선보여

김승리 기자 승인 2019.06.03 09:33 의견 0

빕스(VIPS)가 이른 더위를 식혀줄 인싸 디저트 ‘흑당’을 디저트 코너에 출시하고 취향에 따라 다양한 D.I.Y 메뉴로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시원한 얼음 위에 흑당 시럽으로 달콤함을 더하고 타피오카 버블, 빙수 떡을 올리면 인증샷을 부르는 ‘흑당버블 밀크빙수’가 완성된다. 아이스크림 위에 흑당 시럽을 더하면 ‘흑당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쫀득쫀득 씹히는 타피오카 버블과 진한 흑당의 향이 달콤하게 퍼지는 음료 ‘흑당 버블 밀크’도 무제한 제공한다.

▲ 빕스가 출시한 먹킷리스트 신메뉴 흑당 디저트 ⓒ CJ푸드빌

여름과 찰떡궁합인 ‘D.I.Y 망고 트로피컬 빙수’도 만날 수 있다. 망고, 파파야, 용과 등 망고 트로피컬 후르츠 믹스를 얼음에 더해 다양한 토핑을 추가하면 상큼 달콤한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고추로 개운하게 매운맛을 낸 치킨 ‘크레이지 핫칙’, 쫀득한 초콜릿으로 궁극의 달콤함을 선사하는 ‘크레이지 멜팅 초코’, 리얼 치즈가 흘러넘치는 맥앤 치즈 ‘크레이지 리치 치즈’ 3종을 6월 19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빕스는 "올 여름 ‘먹킷리스트’를 주제로 지금 꼭 맛봐야 할 트렌디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곧 선보일 다채로운 ‘먹킷리스트’ 메뉴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