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전문 NGO 러빙핸즈, ‘기부콘서트’ 연다.
한부모·조손가정 아동·청소년을 위한 기부 콘서트 개최
바리톤 정진원, 뮤지컬 배우 루이스 초이, 아동·청소년을 위한 기부 콘서트 동참
러빙핸즈
승인
2021.08.25 00:57 | 최종 수정 2021.08.27 16:07
의견
0
멘토링 NGO 러빙핸즈가 오는 8월 31일(화) 한부모·조손가정 아동·청소년을 돕기 위한 ‘러빙핸즈 기부콘서트’를 개최한다.
러빙핸즈 비손컬쳐가 주관하고 Real Soup 박진국 대표 진행으로 고품격 온라인 무대로 선보이는 ‘러빙핸즈 기부콘서트’는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되며 바리톤 정진원, 뮤지컬 배우 루이스 초이를 초대하여 아름다운 노래를 선사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러빙핸즈 홈페이지(http://www.lovinghands.or.kr/)와 러빙핸즈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lovinghands7)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당일 신청자에게 개별적으로 발송되는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러빙핸즈 기부콘서트’를 통해 모금된 금액은 국내 한부모·조손가정 아동·청소년을 위한 멘토링 사업비(사업비 85%, 행정비 15%)로 사용된다.
러빙핸즈는 도움이 필요한 한부모·조손가정의 아동·청소년 한 명에게 한 명의 멘토를 어른친구로 맺어주어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성인이 되기까지 장기멘토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지해 주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된 세계유일 멘토링 전문 사회복지 NGO 기관이다.
앞으로도 러빙핸즈는 코로나 펜데믹으로 지쳐있는 아동·청소년들이 공연을 통해 생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러빙핸즈 기부콘서트를 주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