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와이즈베리, ‘잘나가는 사람은 혼자 가지 않는다’ 출간
박광제 기자
승인
2024.09.27 12:18
의견
0
미래엔의 성인 단행본 출판 브랜드 와이즈베리가 오는 10월 1일 <잘나가는 사람은 혼자 가지 않는다>를 출간한다.
신간 <잘나가는 사람은 혼자 가지 않는다>는 18년 차 은행원이자 재테크 전문 유튜버 부르르(Brr)가 은행에서 만난 부자들에게서 얻은 성공 인사이트를 전한다.
저자는 은행 근무 중 직접 듣고 경험한 자산가들의 이야기를 분석하며, 그들이 부를 쌓고 성공을 이룬 핵심 비결은 ‘사람과의 관계’에서 비롯된다고 설명한다.
부르르는 부자들로부터 ‘사람도 자산이다’라는 중요한 교훈을 얻고, ‘인적 레버리지’ 개념을 떠올렸다.
인적 레버리지는 사람을 통해 부와 성공의 확률을 높이는 지렛대 효과를 뜻한다.
저자는 각자도생이라는 말이 유행할 만큼 어려운 시대에 성공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적 자산’을 쌓고, 이를 통해 ‘인적 레버리지’를 활용할 것을 권장한다.
서로 도우며 함께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이야말로 부와 성공의 확률을 높이는 방법이라는 것이다.
이 책은 ▲1장 ‘잘나가는 사람은 혼자 전전긍긍하지 않는다’ ▲2장 ‘그 사람을 내 편으로 만드는 법’ ▲3장 ‘인적 자산, 어떻게 쌓아야 할까’ ▲4장 ‘인적 레버리지, 이렇게 높여라’ ▲5장 ‘인적 레버리지를 해치는 것들’로 구성돼 독자들에게 실질적인 방법과 통찰을 제공한다.
미래엔 위귀영 출판개발실장은 “모두가 잘나가고 싶어 하지만 어떻게 부자가 될지, 무엇이 진정한 행복인지 명확히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그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을 제시하는 이 책을 통해 성공과 행복한 인생에 대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