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GS25, 도시락 트렌드 맞춰 도시락 신메뉴 출시

서울식불고기 도시락, 봄나물가득&불고기비빔밥 출시

박앵무 기자 승인 2019.04.18 09:45 의견 0

▲ 서울식뚝배기소불고기 ⓒ GS리테일 제공

GS25가 2019년 1월부터 3월까지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점포에서 직접 소비자가 보고 구매하는 도시락 메뉴 매출 1위는 유명 맛집 왕돈까스 콘셉트로 출시된 황금왕돈까스로 확인됐다.

또한 모바일 주문 도시락 매출 1위 상품은 정성가득비빔밥으로, 현장 판매 순위는 5위이나 주문도시락에선 독보적인 판매량을 보였다.

이에 GS25는 채널별 도시락 매출 분석 결과를 토대로 맛집 시리즈 <서울식불고기 도시락>과 제철 채소를 사용한 <봄나물가득&불고기비빔밥>을 출시했다.

<서울식불고기 도시락>은 언양식, 광양식 등으로 불리는 불고기 조리방법 중 하나인 서울식 조리방법으로 구운 소불고기에 다양한 채소와 서울식 비법 양념을 더해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했다.

특히 뚝배기 불고기 형태로 동봉된 전용 육수를 부어 자작한 국물까지 즐길 수 있게 했다.

메인 요리인 불고기 외에도 볶음김치, 햄감자볶음, 계란말이로 구성됐으며, 가격도 4,500원으로 했다. 추후 언양식, 광양식 불고기 도시락도 출시할 계획이다.

제철 채소와 나물로 구성된 <봄나물가득&불고기비빔밥 도시락>은 봄 제철 나물인 세발나물과 알배기배추에 표고버섯, 당근채, 무나물을 더해 제철 나물의 건강함과 상큼한 봄 내음을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3,700원이며 큼직한 언양식불고기가 반찬으로 함께 구성돼 채소와 단백질을 고르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고 고추장과 참기름이 별도 포장으로 동봉된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