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아디다스, 구자철 선수와함께한 '2019 아디다스 마이드림 FC' 성료

김기한 기자 승인 2019.06.24 10:29 의견 0

아디다스코리아가 지난 6월 23일 아디다스 더 베이스 풋살경기장에서 구자철 선수와 함께 사회공헌 프로젝트 '2019 아디다스 마이드림 FC' 축구 클리닉을 진행했다.

'2019 아디다스 마이드림 FC'는 2013년부터 7년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구자철 선수가 함께해 아이들이 축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멘토 역할을 했다.

▲ 아디다스가 23일(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 몰에 위치한 아디다스 더 베이스 풋살경기장에서 구자철 선수와 함께하는 '아디다스 마이드림 FC' 축구 클리닉을 진행했다. 전문적인 스포츠 교육을 받기 힘든 아동들을 위해 보다 체계적인 스포츠 교육환경을 제공하는 사회공헌프로그램으로, 평소 학생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는 등 유소년 축구단에 대해 많은 애정을 보여온 구자철 선수와 함께 진행됐다. ⓒ 아디다스


5개 학교에서 선정된 170여명의 초등학생들은 구자철 선수와 함께 기본 훈련을 시작으로 슈팅스킬업, 드리블, 다이나믹 패스 등 다양한 축구 실전 스킬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구자철 선수는 추첨을 통해 참여 아동들에게 사인볼을 증정하고, 함께 사진을 찍는 등 아이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하여 큰 환호를 받았다.

구자철 선수는 “뜻 깊은 사회공헌사업을 꾸준히 이어가는 아디다스 코리아에게도, 스포츠를 통해 새로운 자신을 만들어가는 아이들에게도 모두 응원을 보내고 싶다. 학생들에게 좋은 추억이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디다스코리아 사장 에드워드 닉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참여한 학생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이 멋진 경험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나아가 삶의 에너지와 동기부여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