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세븐라이너2, 지난 3월 20년 만에 세븐라이너 정식 출시…마케팅 총력

[강소기업열전] 다양한 건강 및 미용 가전제품 개발사, 웰뷰텍

정율기 기자 승인 2020.05.06 09:00 | 최종 수정 2020.05.06 15:32 의견 0

웰뷰텍이 지난 3월 20년 만에 세븐라이너2를 정식 출시하면서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웰뷰텍이 20년 선보인 세븐라이너2는 롤러 3단으로 문지름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3단으로 온열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면 전체가 자동차 시트처럼 발열이 되어 장시간 사용해도 화상 위험이 없다. 리모컨으로 강도조절이 가능해 용이성을 높였으며, 벨크로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체형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 시간도 30분으로 확장 개발했다.

특히 팔, 허벅지, 두 부위를 이어 복부까지 관리할 수 있는 세트로 구성된 제품도 있다. 공기압 마사지기에는 대부분 온열기능이 제공되지 않는데, 세븐라이너 세트로 구성된 제품은 온열 기능이 유일하게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웰뷰텍은 2006년부터 독점 제조하고 있는 종아리 마사지기 세븐라이너, 휴대용 마사지기, 코 세정기와 의료기기로 개발된 사지압박 순환장치 등 다양한 건강 및 미용 가전제품의 디자인 및 개발에 전념해왔다. 전제품 국내생산, 자체제조라는 가치아래 충분한 자재 사용과 최적화된 생산단계로 공정화하여 품질 향상 및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웰뷰텍의 대표적인 제품인 종아리마사지기는 단가가 저렴한 중국산 제품의 국내에 유통되어 여러 업체들이 난립하고 있는데도 15년간 시장의 점유율을 꾸준히 유지하는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는 전면 공기압벨트 디자인등록으로 저가 중국산 전면커버 디자인 복제가 불가하며 종아리를 감싸는 커버로 공기압마사지가 가능한 안마기는 세븐라이너가 유일하다.

(웰뷰텍 제공)

“종아리마사지기는 공기압으로 주물러 주면서 뒤쪽의 롤러가 문질러주는 형태로 마사지해주는 기기다. 측면에 벨크로가 있어 조임/풀기가 가능하며, 눕거나 앉아서든 휴식시간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종아리가 잘 붓거나 서서 오래 일하는 사람들이 다리에 무리가 가고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좋다. 이것이 종아리마시지기 세븐라이너가 20년 이상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는 이유”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이밖에 콧물흡인기 코크린은 세계최초로 개발되어 해외로 수출하는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코크린은 스스로 코 안의 이물질을 제거하거나 콧물 흡인을 스스로 하기 어려운 환자나 어린아이를 위한 보조 제품이며, 출산용품의 필수품이라 할 만큼 인기다. 핸디형안마기는 다람쥐안마기라는 브랜드로 시판되고 있으며 최근 기존 유선타입이 아닌 충전식 무선 다람쥐안마기를 출시했다. 배터리셀과 사용시간을 늘리고 기존 유선타입과 같은 강도를 보여주어 차별화된 특징을 갖고 있다.

웰뷰텍은 유해환경과 유해물질을 배체하고 몸에 적합한 자재만을 정직하게 선별하여 원료투자의 비용을 아끼지 않고 있다. 더불어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전 품목 전수검사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상 1년 기본A/S는 물론 이후 기간의 제한 없이 A/S 의뢰할 수 있다. 오래된 제품도 사후처리가 가능해 꾸준히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이처럼 믿을 수 있는 웰뷰텍의 제품 제조과정과 사후서비스를 높게 사고 있다. 고정 고객의 경우 오래 전에 구매했던 것을 신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해 재구매하기도 한다.

더불어 웰뷰텍은 이미용 및 건강용품으로 여성용 생명가전 인증을 받았으며, 공기압마사지기 잼잼과 코크린은 의료기기 인증을 받았다. 세븐라이너는 종아리를 가죽 벨트로 강하게 압박해주는 특허기술로 여성고객에게 꾸준히 호평을 얻고 있다. 웰뷰텍은 ISO인증 및 KGMP 등 강화된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에 부합하여 공인기관의 인증을 취득해 믿을 수 있다. 그리고 CE, FDA, RoHS 국외기관의 인증을 받아 국내는 물론 해외로 수출하고 있다.

한편, 웰뷰텍은 공기압 마사지기는 러시아, 스페인, 베트남, 호주 등 해외 19개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특히 베트남은 전 제품을 국내에서 제조한다는 점으로 믿고 구매한다. 웰뷰텍은 올해 중국과 미국 시장에 진출하기 정식 인증을 받고 수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먼저 미국은 올해 FDA인증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중국은 온라인 유통업체와 계약해 진행할 예정이다. 이처럼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웰뷰텍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한다. 10년이 지나도 제품을 사용하던 중 어려운 점이 있으면 개선하여 끌고 가겠다는 것이 웰뷰텍의 모토”라며“고객의 성원에 오랫동안 힘입은 만큼 보다 나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최선을 더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판매법인인 주식회사 세븐라이너를 통하여 온라인은 대표 5대 종합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양판점(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 입점해 있다. 롯데 렌탈에서 대여 및 구입이 가능하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첫 론칭 이벤트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