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7월 1주 도서순위] <흔한남매 5> 새로운 1위 등극

김승리 기자 승인 2020.07.02 15:34 | 최종 수정 2020.07.02 18:49 의견 0
(자료출처 : yes24 )

예스24 7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다섯 번째 이야기 <흔한남매 5>가 새로운 1위로 등극했다.

어린이들에게 한국사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4>은 전주 대비 세 계단 상승해 2위에 올랐고, 인기 유튜브 채널 ‘MKTV 김미경TV’를 운영하는 스타 강사 김미경의 코로나19 이후 일자리와 비즈니스 위기 극복을 위한 현실적인 매뉴얼을 담은 <김미경의 리부트>가 세 계단 올라 3위를 차지했다. 부와 행운의 비밀에 대한 수만 건의 사례 분석과 성찰을 담은 <더 해빙 The Having>은 세 계단 내려 4위에 안착했고,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김수현 작가의 4년 만의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는 두 계단 하락한 5위로 나타났다.

투자와 재테크를 통해 부를 축적하고자 하는 독자들의 열망이 베스트셀러 순위에도 영향을 미쳤다. 스노우폭스 그룹의 김승호 회장이 전하는 맨손에서 종잣돈을 만들고 돈을 불리는 75가지 방법 <돈의 속성>은 두 계단 내린 6위, 입지 분석 전문가 김학렬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장의 부동산 투자의 절대 법칙 <이제부터는 오를 곳만 오른다>는 예약판매와 동시에 7위에 올랐다. 

3전자책 분야에서는 어떤 상대와도 격의 없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잡담의 기술을 소개하는 <말 잘하는 사람은 잡담부터 합니다>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저자의 강연과 기업 컨설팅 경험을 토대로 관계의 고민에서 벗어나 인생의 선순환을 만드는 말의 노하우를 전하는 <듣고 싶은 말을 했더니 잘 풀리기 시작했다>는 2위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