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대원미디어, 가정의 달 맞아 ‘짱구페스티벌 짱구야 놀자’ 개최

심정 기자 승인 2019.04.11 12:31 의견 0

▲ 짱구페스티벌-짱구야 놀자 ⓒ 대원미디어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팝콘D스퀘어에서 ‘짱구페스티벌-짱구야 놀자’를 5월 4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5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며 용산 아이파크몰 내에 위치한 팝콘D스퀘어의 대원 뮤지엄에서 열린다.

‘짱구페스티벌’은 애니메이션 속 짱구네 집을 재현하여 짱구의 좌충우돌 일상을 함께할 수 있는 ‘짱구네 집 투어 ZONE’, 등원길에 오른 짱구를 기다리고 있는 ‘유치원 버스 ZONE’, 짱구와 친구들의 유치원 일상을 만날 수 있는 ‘떡잎 유치원 ZONE’, 짱구페스티벌의 상징적인 공간이자 마치 만화 속 또다른 세상으로 들어가는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짱구 석조동굴 ZONE’, 짱구의 우상인 액션가면을 3D맵핑 영상으로 보여주는 ‘액션 가면 ZONE’, 6종의 게임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짱구스러운 놀이 공간 ‘짱구 플레이 ZONE’, 전시의 피날레이자 거대 액션 가면을 비롯한 짱구와 친구들의 조형물을 만날 수 있는 ‘떡잎 파크 ZONE’ 등 크게 7개의 체험존으로 구성돼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짱구페스티벌’은 총 300여평의 규모로 구성된 전문전시 공간인 대원 뮤지엄을 주무대로 하여 축제의 장으로 기획됐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