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김민하, WWD 코리아에서 관능과 순수 화보 공개

김기한 기자 승인 2022.05.10 23:23 의견 0
김민하 WWD 코리아 2022년 5월호 커버 패션


WWD 코리아가 드라마 <파친코>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김민하의 단독 인터뷰 화보, 30페이지에 달한 뷰티 화보를 동시에 공개했다.

김민하는 한국 근현대 역사가 깃든 운경고택을 배경으로 1990년대 이래 한국 현대 미술에서 중추적 역할을 해온 최정화 작가의 대표작과 함께 패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촬영은 유서 깊은 한국 고택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작가와 함께한 특별한 프로젝트로, 김민하 특유의 성스러운 분위기와 어우러져 패션을 예술로 승화시킨 화보라는 평이다.

옥비녀, 옥가락지, 버선 등 파친코의 선자를 연상하게 하는 한국적 요소를 더한 감각적 스타일을 표현했다.

인터뷰에서 김민하는 "선자를 연기할 때 어떤 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느냐"는 질문에 “선자 특유의 강단 있는 모습을 잃지 않으려 했다. 선자는 무너질 때 확실히 무너질 줄 아는 아이다. 힘들다는 것을 인정하고, 엄마 앞에서도 아기처럼 목 놓아 운다. 이런 모습에 초점을 맞추고 스스로 계속 솔직해지려고 했다”고 털어놨다.

WWD 코리아는 독보적 카리스마를 선보인 패션 화보와는 대조적인 김민하의 청순함을 한껏 살린 뷰티 화보도 공개했다.

김민하 WWD 코리아 2022년 5월호 커버 뷰티

김민하 WWD 코리아 2022년 5월호 화보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