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다채로운 매력의 배우 김용지, 골스튜디오 앰배서더 선정

심정 기자 승인 2023.02.10 14:28 의견 0
골스튜디오 23SS ‘I WILL BE ME’ 캠페인 with Kim Yong JI


왁티가 전개하는 스포츠컬처 브랜드 골스튜디오는 앰배서더로 배우 김용지를 선정했다.

골스튜디오는 10일 김용지와 함께한 23S/S ‘I WILL BE ME(나다움)’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며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화보 속 김용지는 특유의 담대한 에너지를 다채롭고 신비롭게 드러내며 골스튜디오의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23S/S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풀어냈다.

김용지는 “나를 포함한 모두의 꿈을 응원한다는 브랜드 철학인 LIVE THE GOAL 정신이 마음에 들었고, 나만의 방식과 의지로 나답게 꿈을 이뤄나간다는 의미를 지닌 23S/S 캠페인 ‘I WILL BE ME’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브랜드와 함께할 활동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골스튜디오는 김용지의 이국적인 아우라와 다양한 분위기가 브랜드와 잘 어울리며, 솔직하고 담백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진정성 있는 배우라는 점이 브랜드 뮤즈로 제격이라고 앰배서더 선정 배경을 밝혔다.

김용지와 함께한 골스튜디오의 ‘I WILL BE ME’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골스튜디오의 공식 자사 몰과 공식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