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9월 4주 베스트셀러] <에일리언 스테이지 아트북 특별판> 예약 오픈 즉시 종합 1위

- 글로벌 SF 애니메이션 ‘에일리언 스테이지’ 공식 아트북 <에일리언 스테이지 아트북 특별판> 종합 베스트셀러 1위
- eBook 분야에서는 김애란 작가가 13년 만에 펴낸 신작 장편 소설 <이중 하나는 거짓말>이 2위 올라

박광제 기자 승인 2024.09.30 11:02 의견 0

9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에일리언 스테이지’의 공식 아트북 <에일리언 스테이지 아트북 특별판>이 예약판매 오픈 즉시 1위를 차지했다.

올해의 트렌드를 정리하고 다가올 2025의 전망을 담아내는 <트렌드 코리아 2025>가 전주 대비 다섯 계단 상승한 2위에 올랐고, 배우 차인표가 집필한 감동의 휴먼 드라마 <언젠가 우리가 같은 별을 바라본다면>이 3위에 자리했다.

흔한남매의 일상을 담은 코믹북 시리즈 <흔한남매 17>과 유선경 작가의 첫 번째 필사 가이드 <하루 한 장 나의 어휘력을 위한 필사노트>가 각각 4위와 5위에 올랐다.

신간 국내 소설들이 20위권 내에 여럿 자리하며 존재감을 뽐낸 한 주였다.

몰입감 있는 ‘정유정 월드’로 화제가 되어온 정유정 작가의 신작 <영원한 천국>이 종합 7위에 올랐다.

아시아인 최초로 폴 페이몽 상을 수상한 천재 건축가 백희성의 첫 번째 장편소설 <빛이 이끄는 곳으로>는 종합 13위에 자리했고, 젊은 거장 김애란이 13년 만에 펴낸 신작 <이중 하나는 거짓말>이 14위를 차지했다.

인기 만화 <사카모토 데이즈 17 일반판>과 <사카모토 데이즈 17 특별판>이 나란히 종합 베스트셀러 8위와 9위를 차지한 점도 눈에 띄었다.

일본 현지에서 1800만 부를 판매한 화제작 <최애의 아이 14권 소설 합본판>은 종합 17위에 자리하며, 매니아 팬층의 인기에 힘입어 일본 만화 도서의 약진을 이끌었다.

eBook 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는 <2024 시험왕 이형재 행정학 지방 7급 지방자치론 모의고사>가 자리했다.

종합 베스트셀러 14위에 오른 소설 <이중 하나는 거짓말>은 eBook 분야에서 2위를 차지했다.

에일리언 스테이지 아트북 특별판 (예스24 제공)

[이 주의 북이슈]

<에일리언 스테이지 아트북 특별판>이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눈길을 끌었다.

예약판매 오픈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정상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구매자 연령비에서는 20대가 49.1%로 압도적인 구매력을 보이며 판매를 견인했고, 30대와 10대가 뒤를 이었다.

<에일리언 스테이지 아트북 특별판>은 글로벌 인기 SF 애니메이션 ‘에일리언 스테이지’의 공식 아트북이다.

탄탄한 세계관 가이드와 함께 비하인드 스토리, 여태 공개된 적 없는 미공개 일러스트와 감독 인터뷰까지 ‘에일리언 스테이지’의 모든 것을 담았다.

(예스24 제공)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